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게시판 상세
작성자 (주)글램벅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7-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8



Lace Race

순수하기도, 도발적이기도 한 이중적인 매력을 지닌 레이스 컬렉션입니다. 그 어느 브랜드보다 다채로운 모노 컬러 컬렉션을 갖추고 있는 글램벅스의 젤네일 중에서 화려한 패턴과 극강의 파츠 디자인이 눈에 띄는 레이스 라인을 모았습니다. 로맨틱하면서도 요염한 매력의 다채로운 레이스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01.

청순과 도도 그 중점에서



Art_17   White Lace
순수한 소녀의 로맨틱한 감성과 성숙한 여성의 농염한 매력을 모두 지닌 화이트 레이스입니다. 정교한 레이스와 피쉬넷 패턴이 만나 청순하면서도 도회적인 느낌의 젤네일로 완성되었습니다. 손끝에서 반짝거리는 여러 개의 작은 스톤파츠가 블링블링, 보기만 해도 환해지는 기분이 든답니다. 베이스팁과 데코팁 전체에 잔잔한 크리스탈 스톤 파츠가 최다 구성으로 올라간 파츠라인으로 특별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숍이 아니면 구현하기 힘든 특별한 디자인을 셀프 네일로 즐겨보세요.





STYLE NOTE
우아하면서도 은은하게 돋보이는 느낌의 화이트 레이스 패턴 네일은 미니멀한 드레스나 단정한 수트 셋업에도 잘 어울립니다. 단조로운 솔리드 컬러의 룩에 섬세한 레이스 패턴의 젤네일을 더하면 전체 룩의 디테일과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02.

아슬아슬한 블랙 레이스의 매력



 Art_18   Black Lace
보일 듯 말 듯 아슬아슬한. 여성스러운 매력이 담긴 블랙 레이스는 순수와 로맨틱보다는 도발적이고 요염한 이미지입니다. 정교한 블랙 레이스 패턴을 투명 베이스에 올려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완성했습니다. 베이스팁과 데코팁 전체에 은은한 반짝임과 화사함을 더해 줄 작은 크리스탈 스톤 파츠 장식이 특징입니다. 화이트 레이스와 함께 가장 많은 파츠가 올라간 라인입니다.





STYLE NOTE
블랙 레이스 패턴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기 위해 포멀한 화이트 드레스에 매치했습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드레스와 클러치와 매칭한 화려한 룩. 은은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파츠 코트 젤네일 덕분에 시선은 오롯하게 손끝으로 집중될 겁니다.












03.

우아하게 화려해지는 방법



Art_20   Black Fishnet
투명 베이스 전면에 촘촘하게 올린 블랙 레이스의 매력이 돋보입니다. 은근하게 비치는 디자인이 우아하면서도 섹시합니다. 각각 피스의 개성에 따라 다르게 올린 여러 개의 파츠 역시 블랙 피쉬넷 젤네일을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절제된 모노톤의 데코팁과 화려한 레이스 패턴의 베이스 팁에 사이즈가 다른 크리스탈 스톤 파츠가 전체적으로 장식되어 매우 특별한 젤네일입니다.





STYLE NOTE
페미닌하면서도 시크한 블랙 레이스 패턴의 네일과 베이직한 오버핏 재킷 속 숨겨진 슬쩍 보이는 스팽글 뷔스티에가 은근한 화려함을 어필합니다. 순수하고 담백한 감성의 오피스 룩에 당당한 애티튜드를 표현할 반전의 매력을 스타일링에 담았습니다.












04.

중세시대 귀족의 디테일



 Art_19   White Fishnet
화려한 중세시대의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은 섬세한 패턴의 화이트 레이스가 크리스털 스톤 파츠를 만나 눈부신 광채를 더했습니다. 투명 베이스와 웜그레이 베이스로 조합하면 데일리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립니다. 베이스팁의 진주 메탈 파츠와 데코팁의 크리스탈 스톤 파츠를 전체적으로 올린 최다 파츠 구성으로 강력 추천하는 라인입니다.





STYLE NOTE
화이트 레이스 패턴 네일에 블랙 컬러 스타일링으로 대조의 미를 이끌어 냈습니다. 어깨 패드가 있는 슬리브리스 톱에 목걸이 대신 가느다란 바디 체인으로포인트를 줬습니다. 투명하게 빛나는 젤네일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선이 가는 액세서리로만 매치했습니다.
























첨부파일 00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